티스토리 뷰



애플의 한국 수리약관 ! (필독) 스압주의

여러분은 아셔야 합니다. 한국사람들은 애플의 제품을 다른나라와 달리 얼마나 불리하게 제공받고 있는지를...

이건 위 출처를 보시면 아시겟지만 애플코리아의 공식약관이며, 엄청나게 찾기도 어렵습니다. ㅡ_ㅡ; 진심으로요.

한번 애플홈페이지 가서 찾아보시면.. 저의 노고를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위에 링크 눌르시고 보셔도 됩니다)

대충 보셔도 불리한 조항이지만. (1.2 / 1.8/ 3.3 / 5.1 / 5.2 / 5.3 / 5.15) 참고하십시요.

* 추가사항 * ------------------------
정해국치님. 긴 댓글 감사드립니다.
설명 드리자면.
1.2는 5.3과 연계되긴 하지만,
애플은 2011년 9월 공정거래위원회 시정조치에 따라 1개월 안에는 신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도록 되었고, 또한뒷면 유리패널・메인카메라・배터리 교체 등 일부 부분수리도 가능해 졌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수리가 무조건 수리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소유권을 애플이 보유한다는 건 부당합니다. (지금 현재는 그러고 있습니다)
수리를 원하는 제품의 소유권은 분명히 소비자에게 있고, 소비자는 부분수리를 위해서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아마 액정교체하신분은 아실겁니다 액정교체비용이 29만원이라던가?) 따라서 소비자가 수리를 위해 부품이나 제품의 비용을 지불했다면,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소유권은 소비자에게 있다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애플이 일방적인 소유권을 귀속한다는것은 부당합니다.(만약에 예를들어 배터리라면(뭐 아이폰은교체형은아니지만)  배터리를 유상으로 돈을주고 샀다면, 기존 교체한 제품의 배터리와. 유상으로 돈을내고 아이폰에 장착된 배터리 두개가 생겨야 정상입니다. 그것을 일방적으로 수거 하면안되죠. 정당하게 비용을 지불한건데.

또한 5.3조항과 합쳐서 보면
A/S시 제품 고장의 원인이나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한 상태에서 취소나 계약철회도 안되고 제품까지 뺏어간다면 이는 시장경제를 부정하는 잘못된 행태입니다. (제가 물론 ㅡ_ㅡ 제품이 뺏긴상태죠. 약 240일간. 제가 살아있는증거죠)

1.8조항은
본 계약상의 서비스는 아래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 국가에서만 제공되고 유효합니다
라고 나와있는데. 대한민국은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런 수리약관이 적용된다는 말은.
애초에. 빠져나갈려고 수 써논거밖에 안됩니다. 대한민국은 아애 수리약관이 없습니다. 이 말대로라고 하면,

3.3조항은 위 책임의 제한에 관한 규정이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채무자
, 즉 애플이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경우에까지 책임을 면제하는 것이라면 이는 약관규제법 제7조 제2호에서 정한 “상당한 이유 없이 사업자의 손해배상 범위를 제한”하는 조항에 해당한다고 할 것입니다.

5.1은 민법 제109조 제1항은 “의사표시는 법률행위의 내용의 중요부분에 착오가 있는 때에는 취소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착오가 표의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한 때에는 취소하지 못한다.”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가격오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이야기라고 쓰셨는데. 이게 ㅠ_ㅜ 문제가 안될수가 있나요?
또한 애플에 취소권도 인정하라는건데 이건 고객에게 월등히 불리할수 있습니다.


5.2는 잘 쓰신거 같은데. 이 계약서 서식을 사업자(애플이)원하면 자기가 불리한부분은 일방적으로 변경하거나 결정할수있도록 권한을 준건데 아애 이거 자체도 사실 말이 안됩니다.

5.3 이야 도급과 관련하여 민법 제673조는 “수급인이 일을 완성하기 전에는 도급인은 손해를 배상하고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거에 따르면 사실 저기 접수증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서비스시작을 a/s접수시점에 받고 있는데 진짜 이건 말도 안되죠.

5.15는 불가항력이긴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이건 사업자가 부담하여야 될 책임을 고객에게 떠 넘기는거라고 볼수있습니다.
아애 이건 면책권이죠.
서비스 수행실패, 제품의 인도 실패. 지연의 책임.
그럼 서비스 수행 실패.. 제품의 인도 실패..  ㅡ_ㅡ;;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낫다라
.
그럼 저에게 서비스 진행하는도중 애플의 공정중 합리적인 통제에 벗어나서 제 제품의 인도가 실패 했다. 책임을 지지 않겠다.
이런식으로 나오면. ...... 저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이건 만약이지만,
제가 아니고... 어느분이든 직접 당하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얼마나 억울한 일인지.

뭐.. 해석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
제가 올린 저 조항들은. 전부 불공정약관청구심사 들어간 조항이고,
경실련에서 점검하고 이상있는 조항들을 나열한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제가 답변한것도. 경실련의 불공정약관청구심사를.
참고한것입니다. 사실 전 민법 모릅니다.

--------------------------------------------------------------------------------------------------------

수리 약관
중요사항: 본 수리 약관(“계약”)은 귀하와 Apple간의 합의(아래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바에 따라)를 구성하고, 서비스가 Apple의 제한된 보증, APPLE ADMINISTEREDEXTENDED 서비스 계약 또는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의 밖에 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에 적용됩니다. 거주국의 소비자 보호법령이나 규정에 의하여 보호되는 소비자와 관련하여, 본 계약에 의하여 제공되는 이익은 그러한 소비자 보호법령 및 규정에 의하여 제공
되는 모든 권리와 구제에 추가되는 것이고, 그러한 권리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귀하의국가나 거주국의 시민 상담 서비스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와 제품
1.1 서비스. 서비스 주문과 관련하여, 예상요금이 귀하의 사전 구두 또는 서면동의로 수정되지 않는 한, Apple은 기재된 예상요금에 따라 귀하의 Apple제품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다르게 기재되지 않은 한, Apple은 재료나 제작의 결함에 대한 수리나 교체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에 존재하거나 저장된 어떠한 소프트웨어나 데이터의 오류나 호환불가능성으로 인한 문제에 관하여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1.2 부품과 노동력. Apple은 부품과 노동력 모두 제공할 것이지만, 스스로 쉽게설치 가능한 어떤 부품 교체에 대하여는 아래에 기재된 바와 같이 귀하가대신할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에 있어서Apple은 새것 또는 기능과 신뢰성에서 그와 동등한 부품이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서비스 과정에서 교환된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을Apple의 자산으로 보유하고, 교체 부품이나 제품은 귀하의 소유가 됩니다.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은 일반적으로 수리가능하고, Apple에 의하여 유상으로 교환되거나 수리되는데 사용됩니다. 준거법이 Apple에게 교체된 품목을귀하에게 반환하도록 요구하는 경우, 귀하는 Apple에게 교체 품목의 소매가격과 운송비를 지불할 것에 동의합니다.

1.3 서비스 옵션. Apple은 다음의 옵션들 중 하나 이상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1 Do-It-Yourself (DIY) 부품 서비스. DIY 부품 서비스는 귀하가 귀하의제품에 스스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하가 DIY 부품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고 Apple이 판단하는 경우, Apple은 귀하의 Apple 제품을 위한 교체 부품을 보내드립니다. 교체 부품은 설치에 관한 지시서
와 교체된 부품의 반환에 관한 요구사항을 동봉합니다. 교체된 부품의반환을 요구하는 경우의 DIY 부품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는 교체된
부품의 반환을 보증하기 위해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여야 합니다.반환이 요구되는 모든 교체된 부품은 Apple이 귀하에게 교체 부품을
배송한 날로부터 10일 내에 Apple에게 반환되어야 합니다(“반환기간”).(i) 귀하가 반환기간 내에 지시된 교체된 부품을 반환하지 못하거나, (ii)
아래에 기재된 바와 같이, 교체된 부품이 ‘서비스 배제’로 인하여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없는 경우, 귀하는 서비스가 요청된 시점에 귀하가
동의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Apple이 교체된 부품의 반환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 Apple은 설치에 관한 지시서 및 교체된 품목의 처리
요구사항과 함께 교체 부품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Apple은 DIY 부품서비스와 관련한 노무비용에 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1.3.2 직접 우편 서비스. 귀하의 제품에 대하여 직접 우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Apple이 판단한 경우, 귀하는 귀하의 제품을 Apple의 지시에 따
라 Apple 수리 서비스 센터로 배송하시면 됩니다. Apple은 사전 지불된 운송증권(귀하가 더 이상 원포장을 보관하지 않는 경우, Apple은 귀
하에게 포장재료를 보낼 수 있습니다)을 제공할 것입니다. Apple이 사전 지불된 운송증권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서비스 요청시 기
술되는 바에 따라, 귀하의 제품을 Apple의 수리 서비스 센터로 보내기위한 배송과 포장을 준비하여야 하고, 귀하는 배송 중 귀하의 포장의
손상이나 손실에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서비스가 완료되면, Apple수리 서비스 센터는 귀하에게 교체된 제품을 반환하거나 교체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1.3.3 익스프레스 교체 서비스(ERS). 귀하의 제품이 ERS의 자격이 있다고
Apple이 판단한 경우 및 귀하가 귀하의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Apple에게 제공함으로써 ERS를 신청한 경우, Apple은 귀하가 지정한 장소로
교체 제품을 배송할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교체된 제품을 Apple의지시에 따라 반환하면 됩니다. 모든 교체된 제품은 ERS 약관에 기재된
‘반환기간’ 내에 Apple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i) Apple이 반환기간내에 교체된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거나, (ii) 교체된 제품이 ERS 약관에
기술된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없는 경우, 귀하는 서비스 요청시점에귀하가 동의한 금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1.4 서비스 옵션의 변경. 법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Apple은 귀하가 이용 가능한서비스 옵션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1.5 최종 사용자. Apple은 최종사용자에 대하여만 제품을 서비스, 판매, 배송합니다. 귀하는 재판매를 위하여 구매할 수 없습니다. Apple은 Apple이 귀하가 재판매를 위하여 구매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경우, 귀하의 주문을 거절하거나 취소할 권리를 가집니다.

1.6 미성년자에 대하여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따른 구매는 성년인 사람만 이용 가능합니다.

1.7 서비스 배제 및 진단 수수료. Apple이 귀하의 제품을 조사하고 (i) 귀하의제품이 서비스를 요하지 않는 경우, (ii) 귀하의 제품이 귀하의 제품에 존재하거나 저장된 소프트웨어나 데이터로 인하여 오류가 있거나, 그러한 소프트웨어나 데이터와 호환 불가능한 경우, (iii) Apple에 의해 공급되지 않은 부품이나 Apple 상표가 아닌 부품으로 인한 오류로 서비스가 요구되는 경우,(iv) 원래의 예상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추가 노동력이나 부품이 요구되고,귀하가 Apple의 변경된 예상요금에 기초한 서비스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v)시리얼 넘버가 변경, 훼손 또는 제거되었거나 제품이 사고, 남용, 액체의 엎지름, 침수, 과실, 오용(Apple이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자 이외의 자에의한 잘못된 설치, 수리나 관리 포함), 권한 없는 변경, 극한 환경(극한 온도나 습도 포함), 극한의 물리적 또는 전기적 스트레스나 간섭, 또는 전력 파동이나 서지, 번개, 정전기, 화재, 자연재해나 기타 외부적 요인의 경우라고 판단하는 경우(“서비스 배제”),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Apple은 귀하에
게 아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 바와 같이 진단 수수료(배송료 포함)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1.8 적용 제외. 본 계약상의 서비스는 아래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 국가에서만제공되고 유효합니다.

1.9 인도. Apple은 서비스를 위한 교체 부품이나 배송 박스가 귀하에게 배송될때 예상요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문이 배송 준비되거나 배송되면, Apple은 배송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서명을 요구하는 배송인에 관하여, 귀하가 귀하의 주문이 배송 주소의 사람이 아닌 다른 이에게 인도되는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하는 경우, 귀하는 Apple이 배송인에게 서명을 요
구하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도록 Apple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1.10 소비자의 책임
1.10.1 귀하는 Apple의 배송 및 포장 지시를 따라야만 합니다. 귀하는 그러한 지시를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부품이나 제품의 분실이나
손상에 관하여 책임이 있습니다.
1.10.2 서비스를 받기 전에 모든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프로그램을 백업하고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Apple은
Apple이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프로그램의 손실,복구나 컴프로마이즈, 기기의 사용으로 인한 손실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제품이 불법적인 파일이나 테이터를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진술합니다.
1.10.3 포기된 재산. 귀하가 다른 지시를 하지 않는 한, Apple은 귀하의 수리된 제품 또는 교체 제품을 귀하가 서비스를 요청한 때 귀하가 제
공한 우편 주소로 배송할 것입니다. 주어진 주소에서 인도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귀하의 제품이 Apple에게 반환되는 경우, Apple은
다른 우편 주소를 요청하기 위하여 귀하와 접촉할 시도를 할 것입니다. 귀하가 원래의 인도 시도일로부터 60일 이내(예외에 관하여는
아래의 국가별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에 Apple이나 Apple의대리인에게 귀하의 제품을 인도할 주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Apple은 Apple이 귀하의 제품이 권리가 포기된 것으로 간주할 것임을 귀하에게 통지할 것입니다. Apple은 귀하가 서비스를 요청한
시점에 귀하가 제공한 우편주소로 통지를 보낼 것입니다. 귀하의제품에 대한 권리가 포기된 경우, Apple은 귀하의 제품을 관련 법
령에 따라 처분할 수 있고, 특히 미결제된 수행된 서비스에 관한지불을 위하여 사적 또는 공적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미
결제 요금에 관하여 법정의 그리고 기타 법적 담보를 보유합니다.
1.10.4 서비스에 관한 정보. 서비스 요청 과정에서 귀하는 Apple이 귀하의
제품에 영향을 주는 이슈들을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귀하의제품에 영향을 주는 이슈의 명세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1.10.5 Apple은 http://www.apple.com/support/repair...[1] 귀하의
서비스 주문 상태 정보를 보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주문과 지불
2.1 지불. 지불 조건은 Apple의 단독 재량에 따르고, Apple에 의하여 다르게 합의되지 않는 한, 지불 세부사항은 Apple의 주문에 대한 승낙 전에 수령되어야 합니다

2.2 지불 방법. Apple은, Apple이 다른 신용 조건에 합의하지 않은 한, 귀하가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체크카드나 기타 사전에 협의된 지불방법을 사용한 구매나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반환을 위한 보증이 요구되는)주문을할 수 있게 허용합니다. 귀하가 Apple에게 귀하의 카드정보를 제공하는 때,Apple은 주문 총액에 관하여 카드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을 얻을 것입니다.그러한 사전 승인은 사전 승인이 남아있는 동안 귀하의 이용한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pple은 귀하의 주문이 처리될 때까지 귀하의 신용카드로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귀하의 직불카드나 체크카드로 거래를 진행하지 않을것입니다. Apple은 그 국가 외의 청구지와 관련해서 신용, 직불, 체크 카드를 받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직불카드와 체크카드는 귀하의 주문 과정을 실질적으로 지연시킬 수 있는 일일 사용한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귀하의 카드를 다른 사람에 의한 권한 없는 사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신용, 직불, 체크카드 보안 코드를 요구합니다. 보안 코드는 귀하의 카드 표면에 새겨진 계정 위에 프린트 되어 있는 또는 귀하의 카드 뒷면에 프린트 되어 있거나 서명란에 프린트 되어 있는 귀하의 카드의 특유한 3자리 또는 4자리 숫자입니다.

2.3 가격. Apple은 귀하에게 현재의 Apple 제품과 서비스에 관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귀하의 총 주문 가격은 주문일자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포함합니다. Apple은 게시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언제든 변경할 또는 특히 나타난 가격 오류를 정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4 확인. Apple은 귀하의 주문 수령 후 즉시 이메일로 귀하에게 귀하의 주문확인을 보낼 것입니다. 귀하는 Apple이 귀하의 주문에 관하여 승낙했을 때정식 메일에 의한 확인을 받을 것입니다.

2.5 환불. 아래의 보증 및 책임의 제한에서 기재된 경우를 제외하고, Apple은 서비스 주문에 관하여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3. 보증 및 책임의 제한
3.1 서비스 보증. 모든 서비스 주문에 관하여, Apple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에서(1) 서비스일로부터 90일 동안, 수행된 서비스가 서비스 명세에 합치할 것이라는 점, (2) 아래에 기술된 배터리를 제외하고, 서비스일로부터 90일 동안,서비스에 사용된 모든 부품과 제품이 재료와 노무에서 결함이 없을 것이라는 점, (3) Apple 휴대용 맥 컴퓨터를 위한 Apple의 배터리 교체 서비스의부분으로써 설치된 배터리가 서비스일로부터 1년 동안 재료와 노무에서 결함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보증합니다. 이러한 보증은 명시적으로 제한된 보증입니다. 보증기간 동안에 서비스 명세에 합치하지 않는 서비스가 제공되었거나 교체 부품이나 제품에 결합이 있는 경우, Apple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Apple의 선택에 따라 (a) 명세에 합치하는 서비스를 다시 제공하거나, (b) 새 부품이나 제품 또는 기능이나 신뢰성에서 새것과 동일한 부품이나 제품을 사용하여 결함 있는 부품이나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거나, (c)서비스에 관하여 Apple에게 지불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릴 것입니다.

3.2 보증의 부인. 법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본 계약에 기재된 명시적 보증들, 조건들 및 구제들은 유일한 것이고 기타 다른 보증들, 조건들, 조항들, 책임들,의무들 및 진술들(그것이 구두로 이루어졌든 서면으로 이루어졌든, 법정의 것이든,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불문함)을 대신합니다. 법이 허용하는 범위
에서 Apple은 특히 상품성, 만족스러운 품질, 케어, 기술이나 특정한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이나 조건을 포함하는 본 계약과 관련되거나본 계약으로부터 나올 수 있는 모든 법정의 또는 묵시적인 보증, 조건, 조항,책임, 의무 및 진술을 부인하고 배제합니다.

3.3 책임의 제한. 귀하가 소비자인 경우, 귀하는 본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권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귀하의 지역 소비자 기구에 알아보시기 바랍니다.이러한 권리들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는 경우, Apple은 본 계약서에 규정된구제를 넘어선 책임(사용 불가능한 제품에 관한 책임, 수익의 상실, 영업 손실에 관한 책임, 상실된, 오류가 있는, 또는 컴프로마이즈된 데이터나 소프트웨어에 관한 책임 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 등을 포함하나 이에 제한되지 않음)을 지지 않습니다. 본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이 알려진 경우라 할지라도, Apple은 결과적 손해, 특별한 손해, 간접적 손해 또는 징벌적 손해에 관하여 또는 제3자에 의한 어떠한 청구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제품의 구입과 관련된 모든 책임과 관련하여, Apple은 귀하의 주문 금액을 넘는 손해액에 관하여 책임이 없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소비자의 경우, (1) 사망과 상해, (2) 사기로 인한 손해에 관한 책임은 과실에 의한 손해보다 광범위 할 수 있고,그러한 경우 Apple은 이러한 책임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3.4 몇몇 주, 지역 및 관할에서는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관한 배제나 제한또는 묵시적 보증이나 조건들의 존속기간에 관한 제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따라서 이러한 제한이나 배제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명시적으로 제한된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고 귀하는 또한주, 지역 또는 관할에 따라 다양한 기타의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4. 수출 제한. 귀하는 귀하가 제품을 획득한 관할지역의 법에 의하여 권한을 부여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된 제품을 사용하거나 수출하거나 재수출할 수 없습니다. 특히, 제품들은 미국과의 통상금지 국가로의 수출 또는 재수출이나 미국재무성의 특별 지정 국가 목록 또는 미국 상무성의 거부된 개인이나 법인의 목록상의 국가나 개인에 대한 수출 또는 재수출 등, 수출 관련 법을 위반하여 수출되거나 재수출될 수 없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귀하에 대한 제품 제공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게 되는 국가나 목록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점을 진술합니다. 귀하는또한 귀하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목적을 위하여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5. 일반 사항.
5.1 기재상의 오류. Apple은 기재상의 오류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pple은 귀하가 주문을 하였을 때 귀하가 주문한 품목의 가격이나 이용가능성에 관한 기재상의 오류가 있는 경우, 귀하가 한 주문을 취소할 권리를보유합니다.

5.2 조건의 변경. Apple은 본 계약을 언제든지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5.3 취소. 서비스 주문 수령시, Apple은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 결과 서비스 주문은 취소될 수 없으며, 귀하는 계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5.4 제품/서비스 변경. Apple은 언제든지 통지 없이, 온라인에서 제안된 어떠한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에 관한 변경을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하여 온라인에서 제공된 정보는 오래된 것일 수 있으며, Apple은 그러한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하여 온라인에서제공되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습니다.

5.5 온라인 접근. Apple은 언제든지 통지 없이 다음 사항을 행할 수 있습니다:
(1)Apple의 온라인 페이지나 온라인 사이트의 일부분의 운영이나 그것에대한 접근을 어떠한 이유로든 변경,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고,
(2)온라인페이지나 온라인 페이지의 일부분 및 정책이나 조건들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고, (3)일상적인 또는 비일상적인 유지·보수, 오류 정정 기타 변경을 수행하기 위하여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사이트의 일부분의 운영을중단할 수 있습니다.

5.6 준거법. 아래의 국가별 안내에서 다르게 규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가 서비스나 제품을 주문한 국가의 법이 본 계약을 규율합니다.

5.7 계약의 변경금지. Apple의 직원이나 대리인은 어떠한 거래를 규율하는 어떠한 계약도 변경할 권한이 없습니다.

5.8 강제할 수 없는 조항. 앞에 언급된 조항들이 적법한 관할의 법원이나 판사에 의하여 무효가 되거나 강제할 수 없게 된 경우, 그러한 조항은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서 제한되거나 삭제되고, 그러한 조항의 의도를 최대한 구체화한 유효한 규정에 의하여 대체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러한 조항들은 강제력 있고 유효할 것입니다.

5.9 포기. Apple이 본 계약의 의무와 관련하여 엄격한 강제나 집행을 하지 않은 것은 Apple이 강제해야 할 다른 규정과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해석되지 않고, Apple과 귀하 또는 어떠한 다른 당사자간의 약관상의 규정들을 변경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5.10 제3의 수익자 금지. 이러한 조항들은 제3자에게 권리나 구제를 부여하는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5.11 국제적 제품/서비스. Apple은 Apple 국제 데이터에로의 접근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Apple은 귀하의 국가에서 발표되지 않은 Apple 제품,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인용 및 상호 인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인용은귀하의 국가에서 Apple이 그러한 제품,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발표할 것이라는 점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5.12 데이터 보호. 귀하는 Apple이 판매 절차, 서비스 수행 및 준거법 준수를 위하여 귀하의 데이터를 수집, 처리 및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에 동의하고 이해합니다. Apple은 귀하의 정보를 Apple 프라이버시 정책(www.Apple.com/legal/warranty/privacy)에 따라 보호할 것입니다. 귀하가 귀하와 관련하여 Apple이 보유하고 있는 정보에의 접근을 원하거나, 귀하가 변경을 원하는 경우, URL www.apple.com/contact/myinfo로 가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5.13 하청업체. Apple은 귀하의 제품의 서비스를 위하여 다른 서비스 공급자와하청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5.14 조항의 충돌; 영어로 이루어지는 서비스.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러한 조항들의 다른 번역들 간에 충돌이 있는 경우, 영어로 된 번역이 우선합니다. 어떤 지원 서비스와 관련 서류는 영어로만 이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5.15 완전한 합의; 불가항력. 본 계약은 Apple에 의하여 승낙된 서비스 계약들을 규율합니다. 기타 다른 구두의 또는 서면의 조건들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Apple은 본 계약의 변동과 변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Apple은 Apple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일로 인한 서비스 수행의 실패나 지연 또는 귀하의 제품이나 교체제품의 인도와 관련한 실패나 지연에 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6. 국가별 안내. 본 계약의 규정들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1 모든 EU 국가들
6.1.1 해석. 본 계약의 규정들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1.2 본 계약과 관련하여, Apple은 Hollyhill Industrial Estate, Hollyhill, Cork,
Republic of Ireland 의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입니다.
6.1.3 제1조의 서비스 배제 및 진단 수수료 조항에 따라, Apple은 귀하에게 100유로(100파운드)까지의 진단 수수료나 본 약관에 의하여 다루어지는지역 통화로 이와 같은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1.4 제1조의 적용 제외 조항에 대하여,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는 Austria,Belgium, Denmark(Greenland와 Faroe Islands는 제외), Ireland,
Italy(Sardinia는 제외), Luxembourg, Monaco, Netherlands,Spain(Balearic Islands포함, Canary Islands, Ceuta, Melila는 제외),Sweden, Switzerland, Liechtenstein, Norway(Svalbard 제외)와 영국(Isleof Man 제외)에서 제공되고 유효합니다.
6.1.5 제1조의 포기된 재산 조항은 다음에 의하여 대체됩니다: 귀하가 귀하의 제품에 대하여 주장하지 않았고, 지불해야 할 금액을 Apple이 귀하
의 제품이 수리되었음을 통지한 날로부터 60일 내에 지불하지 않은 경우, Apple은 귀하가 그 제품에 대하여 주장할 기간을 설정할 것입니다.
Apple은 귀하가 수리를 요청할 때 귀하가 제공한 우편 주소로 귀하에게 그러한 통지를 보낼 것입니다. 귀하가 귀하의 제품을 계속 찾아가
지 않을 경우, Apple은 모든 비용과 그러한 제품의 보관료 등 귀하에의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청구할 것입니다. Apple은 미지급 금액에
관한 모든 법정의 권리와 기타 법적 담보를 보유합니다.
6.1.6 다음 사항은 제5조의 취소 조항에 부가됩니다: 귀하가 소지자인 경우,귀하는 Apple이 귀하의 주문 수령에 따라 서비스를 개시하기 때문에
귀하가 철회할 권리를 행사할 수 없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6.1.7 다음 사항은 제5조의 제품/서비스 변경 조항에 부가됩니다: 기재상의오류 조항에도 불구하고 귀하와 Apple과의 계약의 체결 전에, 귀하는모든 세금을 포함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격과 배송 비용뿐 아니라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요한 특성에 관하여 올바른 정보를 제공받을 것
입니다.
6.1.8 다음 사항은 준거법 조항에 부가됩니다: 소비자가 아닌 고객들과 관련하여, 본 약관은 Republic of Ireland의 법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모든 청구는 Republic of Ireland의 법원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6.1.9 다음 사항은 데이터 보호 조항에 부가됩니다: 귀하는 귀하가 Apple이 보유하고 있는 귀하와 관련된 정보에 접근하기 원하는 경우 또는 귀하
가 변경을 원하는 경우, 귀하는 Apple의 유럽 데이터 통제(privacy@euro.apple.com)와 접촉할 수 있습니다.
위의 국가별 안내에 추가하여 다음 국가별 안내가 적용됩니다:

6.2 벨기에
6.2.1 다음 사항은 취소 조항에 부가됩니다: Trade Practices Act 1991 제79조
제1항에 따라, Apple은 귀하의 주문에 관하여 어떤 취소 요청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6.3 오스트리아 및 독일
6.3.1 포기된 재산 조항은 다음의 내용으로 대체됩니다: Apple은 귀하가 수리와 관련한 모든 금액을 지불할 때까지 귀하의 제품을 보유할 권리
를 가집니다. 귀하가 Apple이 귀하의 제품이 수리되었음을 통지한 날로부터 60일 내에 귀하의 제품에 대하여 주장하지 않고 모든 금액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Apple은 금액의 지불을 받음과 동시에 귀하가 그제품을 가져가거나 그 제품의 인도의 수령할 것을 귀하에게 안내할
것입니다. 손해를 배상 받을 Apple의 권리에 대한 침해 없이, 귀하는 제품 보관에 관하여 발생한 모든 금액에 대하여 책임을 질 것임을 이
해합니다. Apple은 미지급된 금액에 관한 법정의 권리와 기타 법적 담보를 보유합니다

6.4 호주
6.4.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
다. 반환, 환불 및 보증과 관련하여 본 정책에 기술된 권리는Consumer and Competition Act 2010 및 기타 호주 소비자 보호법 및
규정에 따라 귀하가 가질 수 있는 법정의 권리에 부가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상품은 호주 소비자 법에 따라 배제될 수 없는 보증에 따릅니다. 귀하는 주요한 실패와 관련하여 그리고 기타 합리적으로 예상 가
능한 손실이나 손해에 관한 보상과 관련하여 교체나 환불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수리를 위하여 제시된 상품은 수리 대신 같은 종류의 리
퍼비쉬 상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리퍼비쉬 부품은 상품을 수리하기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수리는 데이터의 손실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6.4.2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level 13, 255 Pitt St.Sydney 2000의 Apple Pty Ltd입니다.
6.4.3 적용 제외.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호주에 거주하는 거주자에게만제공되고, 유효합니다.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법에 의하여 금지되는
경우 이용 불가능합니다.
6.4.4 준거법.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호주 거주자로부터 수령된 모든서비스 주문은 New South Wales법에 의하여 규율 됩니다.
6.4.5 진단 수수료. 호주에서는,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100 호주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6.5 캐나다
6.5.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5.2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7492 Birchmount Road,
Markham, Ontario, L3R, 5G2, Canada의 Apple Canada Inc.입니다.
6.5.3 적용 제외.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캐나다 거주자에 대하여만 제공되고 유효합니다.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법에 의하여 금지된 경우
이용 불가능합니다.
6.5.4 준거법. 법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캐나다 거주자들로부터 수령된 모든서비스 주문들은 법규정들의 충돌에 영향을 주지 않고, Ontario주법에
의하여 규율됩니다.
6.5.5 진단 수수료. 캐나다.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100 캐나다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에 세금을 더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6.6 홍콩
6.6.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6.2 지불방법. Apple은 Apple이 다른 신용약관에 합의하지 않은 한, 귀하가 신용카드, 기타 사전에 협의된 지불방법을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교
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반환을 위하여 보증을 요구하는) 주문을 하는것을 허용합니다.
6.6.3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1 Infinite Loop, Cupertino,CA 95014, U.S.A.의 Apple Inc.입니다.
6.6.4 준거법. 법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홍콩 거주자들로부터 수령된 모든서비스 주문들은 법규정들의 충돌에 영향을 주지 않고, 홍콩법에 의하
여 규율됩니다.
6.6.5 진단 수수료. 홍콩에서,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780 홍콩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에 세금을 더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6.7 일본
6.7.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7.2 지불방법. Apple은 Apple이 다른 신용약관에 합의하지 않은 한, 귀하가 신용카드, 기타 사전에 협의된 지불방법을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교
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반환을 위하여 보증을 요구하는) 주문을 하는것을 허용합니다.
6.7.3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3-20-2, Nishishinjuku,Shinjuku, Tokyo, Japan의 Apple Japan, Inc.입니다.
6.7.4 진단 수수료. 일본에서,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10,000엔을 초과하지않는 진단 수수료에 세금을 더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6.8 뉴질랜드
6.8.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8.2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PO Box 912015, Auckland Mail Centre, Auckland 1142의 Apple Sales New Zealand입니다.
6.8.3 적용 제외.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뉴질랜드 거주자에 대하여만 제공되고 유효합니다.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법에 의하여 금지된 경
우 이용 불가능합니다.
6.8.4 준거법. 법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뉴질랜드 거주자들로부터 수령된 모든 서비스 주문들은 뉴질랜드 법에 의하여 규율됩니다.
6.8.5 진단 수수료.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130 NZD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6.9 미국
6.9.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9.2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1 Infinite Loop, Cupertino,
CA 95014의 Apple Inc.입니다.
6.9.3 적용 제외.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미국 50개 주 및 District of Columbia의 거주자에 대하여만 제공되고 유효합니다.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는 법에 의하여 금지된 경우 이용 불가능합니다.
6.9.4 준거법. 법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미국 거주자들로부터 수령된 모든 서비스 주문들은 법규정의 충돌에 영향을 주지 않고, 캘리포니아주법
에 의하여 규율됩니다.
6.9.5진단 수수료. Apple은 미국에서, 본 계약에 따라 $100 USD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에 세금을 더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6.9.6 캘리포니아 소비자에 대한 통지
6.9.6.1 Section 9844 of the California Business and Professions Code에서 요구되는 수리 예상요금은 서비스 딜러에 의하여 서면으로 소비자
에게 제공됩니다. 서비스 딜러는 소비자의 사전 동의 없이 예상요금을 초과하여 이루어진 노무나 공급된 부품에 관하여 청구할 수
없습니다. 서면이 제공된 경우, 서비스 딜러는 서면 수리 예상요금의 준비에서의 오류가 있었다고 결정하는 경우, 제공된 서비스
에 관하여 합리적인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Sacramento, CA 95814, U.S.A의 the Bureau of Electronic and
Appliance Repair, Department of Consumer Affairs에 문의하시기바랍니다.
6.9.6.2 캘리포니아 내의 본 제품의 구매자는 보증기간 동안 본 제품에관하여 서비스 받고 수리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제품이 보증 수리를 위하여 구매자에게서 벗어나 있던 날들만큼연장될 것입니다. 보증기간 동안 결함이 존재하는 경우, 보증은
그 결함이 고쳐질 때까지 종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증기간은 또한 보증 수리가 구매자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환경으로 인하여
연기된 경우 또는 보증 수리가 결함을 고치지 못하였고, 구매자가제조자나 판매자에게 수리가 완료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그러
한 실패를 통지한 경우, 연장될 것입니다. 만약, 합리적인 횟수만큼의 시도 후, 결함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구매자는 사용과 관련
한 합리적인 금액을 공제한 후 본 제품을 교체 또는 환불할 수있습니다. 기간 연장은 기타 다른 법률에 의하여 구매자가 가지는
보호나 구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6.9.6.3 판매세. 귀하의 구매가격에 더하여, Apple은 귀하에게 귀하의 배송주소와 귀하의 주문이 청구되는 시점에 유효한 판매세율에 기
초하여 거래에 관한 판매세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배송되
기 전에 귀하의 주문이 배송되는 주의 판매세율이 변경된 경우,
귀하의 주문에 관하여 청구되는 시점의 유효한 세율이 적용될 것입니다. Apple의 귀하에게 보내는 구매 증명은 적용되는 판매세를
포함할 것입니다.

6.10 싱가포르
6.10.1 해석. 본 계약의 규정과 불일치가 있는 경우, 본 조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6.10.2 지불방법. Apple은 Apple이 다른 신용약관에 합의하지 않은 한, 귀하가 신용카드, 기타 사전에 협의된 지불방법을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교체된 부품이나 제품의 반환을 위하여 보증을 요구하는) 주문을 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6.10.3 Apple. 본 계약의 목적과 관련하여, Apple은 7 Ang Mo Kio Street 64,Singapore 569086의 Apple Computer South Asia PTE Ltd.입니다.
6.10.4 준거법. 법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싱가포르 거주자들로부터 수령된모든 서비스 주문들은 법규정들의 충돌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싱가포
르법에 의하여 규율됩니다.
6.10.5 진단 수수료. 싱가포르에서, Apple은 본 계약에 따라 180 싱가포르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진단 수수료에 세금을 더하여 청구할 수 있습
니다
040112 Service Terms Korean v1
이런 수리약관입니다...

그리고 접수증조차도 사실 말도 안됩니다.

이러니 제가 개인(소비자)의 입장에서 대기업(그것도 대형로펌을 선임한)과.. 안 싸울수 있겠습니까..
저도 신경쓰이고 귀찮고 짜증나고 눈치까지 보이는데다가. 고작 백만원가지고 그러냐..소리까지.
물론 더워죽것는데 힘들기도 함니다만. 그래도. 해야죠. 누군가는 해야되니. 안 그래도 억울하기도 하고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