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L 설치해봤습니다.


안드로이드 킷캣 다음 버전인 L 버전이 나왔습니다.
아래 내용은 새로운 안드로이드 버전 프리뷰입니다.


넥서스4가 프리뷰버전이 올픽스로 포팅되었길레 신나서 집오자마자 올렸네요~

많이 이뻐졌고
특히 애니메이션이 쥑입니다
사진으로 설명하지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셀룰러로 보시는분들께 죄송해서 해상도 낮춰서올립니다

시작화면은 다를바 없습니다
설치가안되고 리셋만됬나 착각하게 될정도에요

와이파이네트워크 설정창입니다
그냥 전체적인 느낌만 달라요~

구글한글키보드가 기본으로되어있네요(의외;;)
넘어가는찰나에 프리뷰에대한 경고문이 뜹니다

다음...중략

락스크린입니다
최근 구글서치에 추가된것이 있지요?

오케이 규굴

인식은 문제없는듯합니다
케이스에따라 마이크에간섭이있어 각도만 유의하신다면야 ㅎㅎ...

노티바입니다

토글은 상단을 한번더 터치하시거나, 한번더 끌어내리시면 보실수있습니다
설정창도함께요

설정앱입니다 이뻐졌습니다

다이얼도 만만치않게

이뻐졌습니다

계산기도 괜찮네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지만요

락스크린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락이해제되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면 락이 해제됨과동시에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밑에서 추가설명하겠습니다

다시 설정으로 가봅시다
스크롤시 나타나는 이팩트는 색달라졌습니다
터치하고있는 좌표에따라 물결이 움직입니다

손전화정보입니다

개발자옵션 활성화방식은 4.3과 동일합니다

Nu플레이어사용, 저전력모드, 웹뷰 네트워크 사용량 줄이기가 추가됬고
런타임선택은 Art가 고정이기에 빠졌습니다

리센트키를 누르면나오는 멀티테스킹창입니다

좌, 우로 스와이프해서 종료시킬수있습니다
시원시원하게커진게 모바일크롬느낌나네요

이스터에그는 다른 프리뷰와 같습니다(포팅본이니 당연할따름)

연락처입니다
저는 저장하지않기에 ㅎㅎ 허전하네요

카톡, 카스, 솔리드설치해서 쓰고있습니다
부드러운동작을 보여주고있는데
3D게임에서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또한 아드레노드라이버도 업데이트됬는지 의문입니다 ㅎㅎ
뒤죽박죽한데 읽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