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인의 30 % 이상이 그들에 RFID 칩 이식을 가지고 ... 그리고 그들은 알지도하지 마!

전자 태그, 스마트 칩 기술, 이식 칩은 지난 5 년 동안 약간의 열을 촬영했습니다. 이상 - 더 - 카운터 약물에 그들을 숨기거나

강제력 등 -뿐만 아니라 이러한 기술은 개인 정보 보호의 문제가 될 수있는 고등학교 학생들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의 

추종자가 될 생각하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을 갖고 "짐승의 표를" 요한 계시록의 예언 요한이 밧모 섬에 유배 중에 보았던 

제자의 한 부분이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기술이 사회적, 윤리적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 지금은 믿음의 영역에 뛰어

들었다.

지금에 의해 무선 주파수의 최근 분석 기술의 와이오밍 연구소는 세 가지 중 미국인이 그들에 이식 RFID를 보여줍니다 ...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그것을 모르겠어요.

자신의 실험에 따르면, 지리적 위치에 의해 정의 된 세 개의 분리 된 인간 집단은, RFID 칩의 존재를 평가했다. 실험 일리노이, 아이오와, 위스콘신에서 958 개인이 인구 그룹 하나에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판단은 개인의 정체성에 있어야합니다, 메인,

로드 아일랜드, 뉴저지에서 987 개인 1,010 애리조나에서 개인과 인구 집단 두했고, 네바다 인구 그룹 세에 있었다. 윤리 및 

표준의 표준 프로토콜에 따라, 개인은 RFID 주파수에 대해, 어느 완전히 누드 또는 최소한의 속옷, 제거되었다.

결과는 개인이 RFID 주파수에 대한 양성 반응이 2,955 중 997 개인의 총으로 엇갈리게되었다. 즉, 약 1 RFID 칩을 가진 3 개인 

중입니다. 더 그들 중 절반 이상이 다른 사람 손에 채 치아 충전재에 있었다, 인공 고관절, 인공 무릎 이식 나사, 또는 여성을위한, 이식 피임에. 개인이 그들의 임플란트의 알한다면 그것은 말을하지 않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의해, 치아의 충전물을하고

 또는하지 RFID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나는이없는 말을 할 수 있지만, 내가 틀렸다면 어떻게?

그건 전에 뉴스는 실제로 자신의 보고서에서이 실험에 최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지식이나 사전 허가를 부여하지 않고

 이식하는 것은 새로운 현상이 아니라고 말한다. 년 동안, 사람들은 설명 할 수없는 임플란트를 가지고 주장하지만, 종종 조롱 또는 해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식 할 수있는 칩의 수는 그들이 제시 장점에 대한 ABC, 보고서와 같은 더 많은 뉴스 프로그램으로 증가 할 것이다. 미국과 많은 국가들이 시민들이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칩을 취할 줄이로 접수가 증가 될 것입니다. 이 칩은 이미 알츠하이머 환자, 애완 동물 추적 및 학교에서 어린이 안전을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결국 그들에 이식 칩을 

필요로하는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분명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