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에 제가 갤4를 사고 재사용단말기가 걸려서 한 이틀정도는 정말 괴로웠습니다.
제가 그래서 여러분께 알고계실지는 몰라도 알려드립니다.
바로 시스템내 최초 통화 확인법!!


갤럭시 시리즈만 됩니다.

sk나 kt일때
전화에서 319712358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SK , KT 히든메뉴라고 뜨는데요
여기서 774632(실패시 996412)를 눌러줍니다.
그다음 firts call을 눌러주시구요 여러분들이 개통하신 날자와 디바이스에 저장되어있는 firsr call data와 비교하시면 됩니다.

lg u+일때
마찬가지로 319712358 눌러 주시구요
LG U+ 히든메뉴라고 뜬 곳에서 0821 눌러주신다음에
firts call을 눌러주시구요 여러분들이 개통하신 날자와 디바이스에 저장되어있는 firsr call data와 비교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점 유의하셔서 저처럼 재사용 기기 걸리지 마시고 걸리더라도 빠르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14일 이내에 재사용단말기 확인되시면 개통하신 대리점 가셔서 새제품으로 교환가능하십니다.


(수리센터에서 교품증 끊는거는 알고계시겠죠?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