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Google Adsense) 승인 절차


애드센스 자격 요건을 확인하신후, 애드센스 신청서를 제출하셨나요?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무조건 승인되는 건 아니랍니다. 가입후, 몇가지 절차를 거친 다음에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애드센스 승인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1. 신청서 제출
애드센스 계정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흥미롭고 독창적인 콘텐츠가 있고, 방문자에게 알려진 사이트일 경우, 애드센스 진행을 하면 수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청서 제출 시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피하려면 다음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수취인 이름: 애드센스 신청서에 기재된 이름을 수령인으로 하여 수표가 발행됩니다. 가입유형을 “기업"으로 선택할 경우, “수취인 이름"입력란에 회사명을, “담당자 이름"입력란에 웹사이트 관리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 주소: 개인 자격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 성과 이름을 포함한 전체이름으로 기입합니다. 신청서 기재 시 아래 나온 이름과 주소 예를 참고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애드센스 로그인 할 떄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기재합니다.
 - 공사 중인 사이트/탐색이 어려운 사이트: 웹사이트가 승인을 받으려면 충분한 콘텐츠가 포함된 상태로 운영중인 사이트로 신청서에 URL을 정확히 입력바랍니다.
 - 사이트 소유권: 신청서에 기입한 URL 사이트의 HTML 소스 코드를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하며, 중국 및 인도를 포함한 일부 지역은 웹사이트 개설 후 6개월이 지나야 애드센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지원되지 않는 언어: 애드센스는 일부 언어로만 제공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어 애드센스에서 지원되는 지 확인 바랍니다.
https://[4]support.google.com/adsense/answer/9727?hl=ko[5]


2. 정보확인
게시자가 신청한 정보, 예를 들면 URL이나 주소등을 확인하여 24시간 이내에 신청 상태에 대해 메일을 보내줍니다.
신청서가 승인될 경우는 승인메일이, 그렇지 않을 경우는 비승인 사유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습니다.
비승인 사유의 경우 애드센스 정책위반 또는 콘텐츠 불충분의 경우가 있으며, 해당 사유에 대해 이상이 없도록 조치된 이후에 신청서를 다시 제출합니다.

[6]

3. 사이트에 광고 게재
신청서를 제출하고 1차 승인이 되면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이 됩니다.
내 광고 > 광고단위에서 광고단위를 생성하여 내 웹사이트에 광고코드를 붙입니다.
내 웹사이트에 광고코드를 적용하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고, 빈영역으로 표시됩니다.
광고코드가 적용되어 있어야 구글의 자동검토를 통해 2차 승인이 이루어지고, 광고가 노출됩니다.
2차 승인이 될때까지 광고는 노출되지 않으며, 광고가 보이지 않는다고 광고코드를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4. 승인을 위한 계정 검토
웹페이지에 광고코드를 적용하면 구글에서 사이트가 정책을 준수하는지 자동 검토가 이루어집니다.
이때, 테스트페이지나 콘텐츠가 없는 빈페이지에 광고코드를 적용하면 비승인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실제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에 적용하셔야 합니다.
검토후, 구글에서 2차 승인상태에 대한 메일을 수신 받습니다.
보통 24시간 이내 노출이 가능하나, 최대 일주일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승인된 계정
계정이 승인되면 웹페이지에 광고가 노출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비승인 사유에 대한 내용의 메일을 수신 받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